Book_ 고객의 95%는 자기 의지로 물건을 사지 않는다.-존 잰스

2024. 1. 13. 14:43내 남편의 서재

감정이 결정하고 논리로 뒷받침하는
덕테이프 마케팅의 비밀.

중고시장에서 10배 이상의 기격으로 거래되던lt;덕테이프 마케팅


“마케팅이 아무리 어려워 보여도, 명쾌하고 간단한 해결책은 늘 있다.! “
1인 기업, 온라인 창업가, 스타트업, 등 규모가 작은 사업가는 시간, 인력, 자본이 부족하니까 마케팅을 포기해야 하는 걸까?!
고객이 당신을 알고, 당신을 좋아하고, 당신을 믿게 만드세요

내가 생각하는 마케팅의 정의는 “필요를 가진 사람이 나를 알고, 좋아하고, 신뢰하게 만드는 것이다. 현재 수만 명의 마케터가 마케팅을 바라보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킨 오리지널 덕테이프 마케팅 시스템의 요소는 인터넷, 기술, 소셜미디어 행동의 채택으로 인해 엄청난 변화에 따라 재 구성되었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제자리에 유지되고 있는 것 같다.

이 저자 역시 20년 이상 1인 기업 마케팅을 컨설팅하는 전문가로 활동하면서 1인 기업 비즈니스 업계의 피타 드러커로 불리며 블로그를 통해 사업자들과 소통하며 도움을 주고 있다. 그는 마케팅이 아무리 어렵고 막막하게 느끼더라도 명쾌하게 해결할 방법을 찾을 수 있다라고 강조한다. 이 책은 마케팅의 기본 개념을 알기 쉽게 알려주고 특히 1인 기업이 실현해 볼 수 있는 마케팅 전략과 기술을 소개해주고 있다.

Action Plan___

1. 마케팅 목표를 세운다.
2. 마케팅 성공을 측정할 방법을 결정한다.
3. 마케팅 예산을 세웁니다.
4. 마케팅 켈린더를 만들어 모두가 잘 볼 수 있는 곳에 걸어둔다.

이런 습관을 매일 실천한다면 어떨까?
비즈니스에 어떤 도움이 될까?

#작은 습관




반응형